... ... ... ... ... ... 즐거운 온라인 쇼핑공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입금확인

입금확인

입금하시면 글 남겨주세요^^

눈물로 호소하는 친구의 이야기를
제목 눈물로 호소하는 친구의 이야기를
작성자 이하나 (ip:)
  • 작성일 2021-02-07 17:52:41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54
  • 평점 0점

눈물로 호소하는 친구의 이야기를 자세히 들어보니 아무래도 친구는 면접에서 조금이라도 더 잘 보이려고 이력서에 온통 거짓말만 늘어놓은 모양이었다. 그렇다면 떨어지는 것도 당연한 일이었다.

그러나 사실 그야말로 이해할 수가 없었다. 면접에서도 뭐, 좋아합니다! 하고 힘차게 대답했을 뿐인 그가 합격한 이유를.

이것은 친구의 게이머 지식에 기초를 둔 억측인데, http://xn--7m2b7ov9poqh97o.vom77.com 룰렛사이트

게임을 썩 잘 하지 못하니까 찾아낼 수 있는 ‘버그’도 있는거야. 아, 버그가 먼지 아냐? 게임의 프로그래밍 안에 나오는 실수 같은 것 때문에 일어나는 상태를 말하는 거거든? 별 생각없이 조작해봤는데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최종 보스와 싸우게 된다거나 하는 그런 황당한 경우 말이야. 뭐, 그런 일은 거의 없지만

그런 것쯤은 그도 알고 있었다. 이야기는 거기서부터가 시작이었다.

그래서 버그를 찾아내거나 제거하는 게 디버거가 하는 일이야. 한동안 디버거를 하고 있다보면 여기에서 이렇게 하면 ‘어 버그다!’하고 감각으로 알 수 있게 되기도 하는 모양이더라고. 나도 전에 디버거를 했을 때 그 영역까지 도달할 뻔했으니까. 뭐, 그건 냅두고. 하지만 게이머라면 너무나 당연해서 하지 않는 조작도 있어. 어떻게 생각해도 의미 없는 조작 같은 건 보통 하지 않잖아. 해봐야 소용없다는 걸 알고 있으니까 말이지. 그런데! 해버리는 녀석도 있거든. 예를 들어 게임에 대해서 별로 잘 알지 못하는 녀석, 아무도 실수하지 않을 만한 곳에서 실수를 하는 거야. 그러면 있을 리 없을 많나 일이 일어나는 버그도 있다는 거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2021-06-20 10:16:3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대니 잉스는 그가 맨유로 이적할 수 있다는 루머를 경시했으며, 올시즌 마지막 사우스햄튼 (( http://toto20.xyz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주, 맨유 감독인 솔샤르는 베테랑 공격수인 카바니가 맨유와 1년 재계약에 서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올 여름에 새로운 포워드 영입이 진행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토트넘의 해리 케인, 도르트문트의 홀란드가 강하게 맨유와 연결되었지만, 최근 언론 보도에 따르면, 맨유는 사우스햄튼의 스타인 대니 잉스에게 문의를 넣었다. 28살인 잉스는 2022년에 계약이 만료되며, 사우스햄튼이 올 여름에 잉스를 지키기로 결정한다면, 재능있는 자원을 자유계약으로 잃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대니 잉스의 이적 루머는 사우스햄튼의 리그 마지막 경기를 준비하는데 방해가 되어왔지만, 이전 (( http://toto21.xyz ))리버풀 출신 포워드는 이 루머를 신경쓰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talksSPORT와의 인터뷰에서 잉스는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저는 사우스햄튼과 2022년까지 계약되어있죠. 저는 맨유 이적설에 대해 잘 알지 못해요. 저는 매 경기에 집중하고 있고, 아직 계약기간이 남아있죠. 저의 주요 목표는 올시즌을 좋게 끝내는 것이예요.'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